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필독]2020-2학기 수업운영 변경 안내

  • 학사관리팀
  • 조회:177
  • 등록일:2020-08-21

2020-2학기 수업 운영 변경 안내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과 정부의 감염병 대응관리 2단계 격상에 따라 재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고려하여 2학기 수업운영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리대학은 학생과 구성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안전한 캠퍼스가 될 수 있도록 방역과 감염증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업운영원칙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기준]

 

   1. 수업일정 변경

     가. 전 강좌 : 개강(831)2주간 비대면 수업

    

     나. 2주간 비대면 수업 후

 

       1) 전공(전공필수), 학문기초 교과목

         - 이론 교과목은 전체 비대면 수업

         - 실험실습 교과목은 3주간 대면 수업 + 그 외 기간 비대면 수업

           ☞ 학년별 실험실습 교과목 대면수업일정

             4학년 교과목 : 9/14() ~ 10.02() 3

             1학년 교과목 : 10/05() ~ 10/23() 3

             2학년 교과목 : 10.26() ~ 11.13() 3

             3학년 교과목 : 11.16() ~ 12.04() 3

         - 대면 수업 기간 학부() 여건에 따라 3주 분량이상 집중 수업 가능

 

     2) 교양필수, 교양선택, 교직, 일반선택 교과목 : 전체 비대면 수업

  ※ 정부의 코로나 상황 관리단계에 따라 수업운영 원칙과 대면수업 대상 강좌는 변경될 수 있음

 

   2. 기타 안내사항

     - 중간고사 : 대면수업기간 또는 비대면 수업 기간 평가시행 (과제 퀴즈등 담당교원 재량으로 시행)

     - 기말고사 : 12.07() ~ 12.24()까지 3주 이내 시행

     - 평가방법 : 완화비율 상대평가 A등급50%이하, B등급이하 50%이상

     - 대면수업기간중 공휴일이 있는 경우 비대면 수업(강의지원시스템을 활용한 동영상강의)진행

 

     붙임 : 2020-2학기 수업운영 변경 세부내역

 

 

2020820

 

세명대학교 교무연구처장

  • 담당부서 : 학생지원팀
  • 담당자 : 문지현
  • 연락처 : 043-649-1143
  • 최종수정일 : 2020-11-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