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학생생활관 환불신청서

  • 학생생활관
  • 조회 : 3229
  • 등록일 : 2019-02-19
환불신청서.hwp ( 16 kb) 바로보기

환불을 희망할 시, 아래의 내용을 필히 읽으신 후,


첨부파일을 작성하여 부모님 통장 사본 1부와 함께 아래대로 제출해주세요.


2019학년도 2학기 개관일:2019.08.31(토) / 2019.8.30까지 접수분에 한하여 전액환불.


개관 전: 팩스(043-649-7205) 또는 방문, 등기 등으로 제출

개관 후: 해당학사 사감실에 제출


 

 * 개관 전 방문을 통하지 않은 환불 신청서 제출 시에는

  환불신청서가 접수되었는지 전화로 확인 요망 (043-649-7202, 7201, 7203)


 

* 환불금액 안내

 

개관 전 : 전액 환불(8월 30일까지 접수분)

개관 후 1주 이내 : 10% 공제 후 환불 (8/31~9/6 접수)

개관 후 2~4주: 4분의 3 환불

개관 후 5~8주: 4분의 2 환불

개관 후 9~12주: 4분의 1 환불

개관 후 13주~: 환불없음

 

*기간은 환불신청서 및 통장사본이 접수되는 일자 기준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이윤정
  • 연락처 : 043-649-7201
  • 최종수정일 : 2020-01-08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