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시대에 알맞은 인재양성기업경영학과

본문 시작

학과장 인사말

성공을 위한 대장정

 기업경영학과는 1991년 세명대학교 창학과 더불어 설립된 경영학과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세명 경영은 항상 탁월함을 지향해 왔습니다. 교수진들은 항상 연구, 강의, 학생지도를 중시하며 환경변화와 시대변화를 항상 직시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 27년 동안 세명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생 수는 2천 여명에 이릅니다. 이들은 우리 학교를 세우신 민송(民松) 권영우 박사의 도전과 개척정신을 이어 받아 경영현장에서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삶의 모든 현장에서 변화의 파고가 드셉니다.

세명 경영은 위세광명(위세광명․세상을 밝게 비추는 인재양성)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과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부응하기 위해서 새로운 역사를 힘차게 시작하고자 합니다. 경영학은 사회가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적으로 가치창출(value creation)을 해야 하는 새로운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 세명 경영은 도전정신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업가 정신과 가치창출에 관한 지식을 쌓아 예비 사회인들이 사회에 진출하여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탁월한 교육품질 수준 유지,’ ‘지속적인 개선,’ ‘학생존중’ 정신을 통해서 위대한 경영학과를 만들 것입니다. 세명 경영학과는 탄탄한 졸업생 네트워크를 가동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도 끈끈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산학협력에도 앞장서겠습니다.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배양하기 위해서 외국대학과도 지속적으로 네트워킹을 할 것입니다.

'경험은 안주인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경험의 다양성이 미래 경쟁력인 시대입니다. 학생들이 여러 가지 경험을 통해 적성과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탁월한 교육품질을 유지하고 동아리․인턴십(현장체험활동)을 다각도로 지원하겠습니다.

세명 경영을 믿고 같이 하는 학생 여러분이 성공을 향한 대장정에서 재미있고 즐기면서 경영학을 마음껏 학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세명대학교 기업경영학과장 

  • 담당부서 : 기업경영학과
  • 담당자 : 김계수
  • 연락처 : 043-649-1242
  • 최종수정일 : 2018-07-17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